etc.

'우리 갑순이'로 돌아오는 배우 유선

팝스포유 2016. 8. 14.



SBS 새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로 복귀하는 유선...주말에 즐겨 볼 드라마가 생겼다



그간 소식이 궁금했던 배우 유선의 소식을 전합니다.

8월 27일부터 새로 시작될 SBS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서둘러 재혼을 한 '신재순'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우리 갑순이》의 1차 티저 영상에서 추출한 움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움짤에 보이는 바와 같이 이번에도 유선은 순탄치 않은 역을 맡은 것 같네요.


이는 아래의 2차 티저 영상에서 추출한 유선의 모습에도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유선의 연기력이 워낙 뛰어나서 그런지 움짤만 봐도 괜히 울컥해지네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혼과 재혼을 통해 겪게 되는 아픔을 연기하게 될텐데

제가 드라마에 그리 몰입하지 않는 편이지만 상대역에게 욕을 많이 할 것 같네요^^


다음에는 당당하고 멋진 프로페셔널한 여인의 역을 맡았으면 합니다.



며칠 전에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는데 차량 안에 '자윤한의원' 광고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건 그 광고에 유선이 등장했기 때문인데 유튜브에 메이킹 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그리고 네이버를 검색하면 이 영상과 관련된 분들의 유선에 대한 호평도 꽤 올라와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분위기 만점의 유선도 가끔 깨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하도록 해보세요^^




이번 드라마 《우리 갑순이》 특히 유선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합니다.



[알림] 저는 위의 '자윤한의원'과 어떠한 관련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ars For Fears - The Tipping Point / LP  (2) 2022.03.19
aka The Max Demian Band - Take It To The Max [Album, 1979]  (2) 2017.12.07
원더걸스, 못 다한 이야기  (4) 2016.07.29
원더걸스 - Why So Lonely  (4) 2016.07.25
Same Name  (8) 2016.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