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원더걸스 복귀

팝스포유 2016. 6. 24.


7월5일 드디어 걸밴드 원더걸스가 복귀한다...이번에는 레게팝으로 그녀들의 저력을 믿어본다



비록 선예가 빠졌지만 여전히 큰 애정을 갖고 있는 원더걸스가 7월5일 정식 복귀를 합니다.

정식복귀 이전에 티저 이미지, 티저 뮤직비디오, 트랙리스트 공개 등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앨범은 정식앨범은 아니고 대략 세 곡 정도의 신곡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미니앨범으로 앨범 제목은 [Why So Lonely]으로 정해졌네요.


가장 관심사였던 걸밴드 포맷은 그대로 유지되며 이번에는 복고가 아닌 레게팝입니다.

물론 정식앨범이 아니고 미니앨범이라 레게팝을 논하기는 문제가 있지만

걸밴드가 레게팝을 들고 댄스 퍼포먼스를 어떻게 할 것인가 정말 궁금합니다.


또한 거의 대부분 타이틀 곡은 박진영 PD(JYP)가 작곡한 곡으로 선정했는데

이번에는 전곡이 멤버들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트레이드마트라 할 수 있었던

원더걸스 타이틀 곡의 첫부분 'JYP~'는 자연적으로 빠지게 되겠네요^^


그리고 며칠 전 원더걸스는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될 곡 중 하나인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선공개했습니다. 그것도 싱글 LP로 말이죠.

그거 제가 구매하려다 정말 말도 안되는 일로 구매를 못해 한이 된 LP인데

조만간 웃돈을 주고서라도 구매해서 사진을 올릴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이 곡은 음원으로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라와 있어요.


원더걸스 - 아름다운 그대에게



'아름다운 그대에게' 들을수록 맘에 듭니다(어쩔수 없이 음질은 좋지 못하네요).

예은, 유빈, 선미, 헤림 이 네 명의 멤버가 조금씩 단순한 아이돌에서

이제는 진정한 아티스트의 길로 접어든 것 같아 팬으로서 정말 기쁩니다.

놀라운 건 이제 외모도 여성미가 넘치는 소위 리즈 시절이 도래한 것 같네요.

작년 REBOOT 때와는 또 어떤 다른 모습으로 다가올 지 정말 기대가 큽니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는 길을 걸어가는 원더걸스 ... 이번에도 큰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