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선예·소희, 원더걸스 탈퇴 공식 선언

팝스포유 2015. 7. 20.


             5인조 원더걸스 : 소희-선예-혜림-유빈-예은



                 

                                                탈퇴 : 소희-선예




재합류 : 선미




8월 새 앨범을 발표할 원더걸스.

그 동안 출산으로 이번 앨범에 참여하지 못했던 선예와 소속사를 옮긴 소희 두 멤버가

오늘 원더걸스 탈퇴를 공식화하였네요.


초기에 현아(현 포미닛)의 탈퇴, 유빈의 가입, 선미의 탈퇴, 혜림의 가입을 거치며

멤버교체가 적잖았던 원더걸스이지만 한 때 최고의 걸그룹으로 군림하던 시절에

인기의 핵심이었던 선예와 소희가 탈퇴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착잡하네요.


물론 출산과 선교로 인한 선예와 연기자 전업으로 인한 소희(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의 탈퇴는

시기가 문제였지 이미 예견되었던 상황이기는 하지만 막상 탈퇴라는 말을 들으니

개인적으로 선예 팬으로서 안타깝기도 하죠.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네요 ㅜㅜ


물론 선예와 예은 그리고 소희와 선미 등은 동갑내기로 워낙 절친으로 유명하고

이들 모두 어린시절부터 어려움을 함께 해왔기에 끈끈한 유대감을 가지고는 있어요.

그래서 향후 피처링이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여지는 있다고 봅니다.


이미 발표한 바와 같이 '예은-유빈-혜림-선미' 4인조로 재출발하는 원더걸스는

에상을 뒤엎고 여성밴드라는 새로운 실험을 한다고 하네요.

(예은-키보드, 헤림-기타,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향후 어떤 음악이 나오게 될 지는 곧 발표될 티저 영상을 통해 조금씩 밝혀지겠지만

선예의 빠진 메인 보컬과 리더 자리는 예은이 맡을 것이 확실시 되어

4인조 원더걸스에서 예은의 역할이 막중해 질 것으로 보이네요.


정통적인 여성밴드는 아닐 것도 같고 솔로 앨범으로 연타석 히트를 한 선미의 복귀 후

모습은 또한 어떨 지 사실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향후 티저와 새 앨범 기대하는 이유네요.


언론에서 '걸그룹대전'이니 하면서 자극적 문구를 자주 사용하지만

이제 원더걸스는 그런 것에서 초연했으면 하네요. 물론 네임밸류 상 1위는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냥 본인들이 하고픈 음악을 하면서 예은과 선미는 솔로 활동도 활발히 했으면 하구요.


참...소희는 재난영화 <부상행>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에 있으며 내년 초 개봉 예정입니다.



원더걸스 - 이 바보



원더걸스 - 아이러니



원더걸스 - 텔미



원더걸스 - Super 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