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최근 구매한 CD / 슈퍼소닉 2013 & Pet Shop Boys

팝스포유 2013. 5. 20.

Le Orme - Florian



Nick Drake - Pink Moon



조용필 - Hello




최근에 구입한 몇 장의 CD입니다.


Le Orme - Florian

네이버 이웃 블로거이신 '라피르' 님의 포스팅을 읽고 또 듣고나서 꼭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한CD입니다.

앨범 [Florian]은 알고만 있었지 들어보지 못했는데 '라피르' 님의 추천만 믿고 들어봤는데 ...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제 블로그를 통해서 대신 전하고자 합니다.


Nick Drake - Pink Moon

한동안 포크 매니아들에게만 알려졌던 천재 가수 Nick Drake.

비록 26살이라는 너무도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국내에서도 그의 인지도는 상당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의 세 장의 정규 앨범 (Five Leaves Left, Bryter Layter, Pink Moon) 모두가 걸작으로 평가되고 있죠.

음원 필터링만 없다면 전곡을 포스팅하고 싶은 앨범임에 틀림없습니다.


조용필 - Hello

사무실 근처에 있는 신나라 레코드 샵에 가서 주문하고 이틀 만에 받았던 앨범. 그만큼 판매량이 대단한 앨범이죠.

(이 앨범은 발매되고 바로 산 것이라 지금은 바로 구매할 수도 있을런지 잘 모르겠네요)

두 장을 샀어요. 한 장은 제가 차에서 들으려고 샀고, 다른 한 장은 친한 직원에게 선물로 줬어요.



조용필 ... '가왕'이라 불리우며 세대를 아우르는 아이콘이 된 한국의 대표 가수.

그가 <SuperSonic 2013> 라인업에 포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올해에도 꼭 반드시 참석해야겠죠? 거기에 Pet Shop Boys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네요.

벌써 마음은 8월의 올림픽 공원에 가 있는 느낌이랄까요?

앞으로 계속 발표된 추가 라인업에 관심이 가게 되네요.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까지 일이 너무 바빠서 가고픈 콘서트에 가질 못해 속상해 죽을 지경인데

무슨 일이 있어도 슈퍼소닉 콘서트만이라도 꼭 참석해야겠네요.








Pet Shop Boys with Dusty Springfield ‎– What Have I Done To Deserve This?





댓글